본문 바로가기

맛집

닭곰탕, 닭칼국수 영등포시작역 근처에서

 워낙에 닭을 좋아한다. 자다가도 닭그러면 일어날 준비가 항시 되어있다. 

일주일동안 닭을 먹은 적도 있지만 역시 질리지 않는다. 전생에 지렁이가 아니었을까 싶을 정도로 심하다. 

점심에 자주 가는 집이 있다. 이 집은 손님이 별로 없어 그 점이 아주 좋다.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 좀 불친절하고 깜빡깜빡한다. ㅎㅎ

불친절을 이겨낼 정도의 맛이라 그냥 먹으러 간다. 


 

닭곰탕엔 굳이 많은 반찬이 필요없다. 하지만 이 집은 제법 나온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든다. 



닭칼국수를 동영상으로 담아봤다. 눈으로 즐기는 맛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걸죽한게 시원하다.  



여직원들도 내가 너무 맛에 대한 칭찬이 과했는지 다들 좋아하게 되었다.

 

 

칼국수로 먹으면 양이 좀 적은 느낌이라 반드시 밥 반공기 정도는 먹어줘야 하는 센스가 필요하다. ㅎㅎ


 

정갈하게 담아보려고 했지만 어떨지...ㅎㅎ 

감사히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