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공원'에 해당되는 글 9건

  1. 2014.05.27 이국적인 풍경의 노을공원 (4)
  2. 2014.04.14 목마름이 아니다. 사람에 대한 갈증이다. (9)
  3. 2014.01.12 한강- 난지캠핑 근처
  4. 2013.12.22 미지의 세계
  5. 2013.12.20 상암동 서울 월드컵 경기장
  6. 2013.12.19 구글의 눈 내리는 화면 (10)
  7. 2013.12.15 석양이 이쁜 노을공원 (10)
  8. 2013.12.12 눈 덮힌 하늘공원
  9. 2013.12.11 한강- 가양대교 근처

이국적인 풍경의 노을공원

|

 

이국적인 풍경의 노을공원 한번 감상해보세요.  

참고로 하늘공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4
  1. BlogIcon Chris 2014.05.27 06:35 address edit & del reply

    실제도 사진처럼 저렇게 멋있나요? ㅎㅎㅎ
    정말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마치 구름을 데리고 다니시는 것 같아요.
    구름의 순간순간이 풍경과 잘 어울립니다.

  2. BlogIcon wigrang 2014.05.27 14:0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오~ 하늘공원 옆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군요.
    제가 하늘공원에 갔을때는 늘 날씨가 좋지 않았기에 이런 멋진 사진을 담아보지 못했거든요.

  3. BlogIcon 순간을소중히! 2014.05.28 19:3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하늘공원쪽으로는 가본지가 워낙 오래 되어서 이국적인 풍경이 멋있네요. 사진으로 자 담으신것 같습니다.
    특히 사람 여성조형물인가요? 무엇을 상징하는 것인지는 모르나 매우 인상적입니다.

  4. BlogIcon 봉리브르 2014.05.29 20:0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노을공원은 하늘공원에서 바라보기만 하고
    가본 적이 없는데, 참 좋네요.
    다음번엔 노을공원을 목표로 해서 가봐야겠습니다.

    역시나 하늘이 멋집니다.
    구름도 환상이구요^

목마름이 아니다. 사람에 대한 갈증이다.

|

달리고 있다. 목은 마르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목마름이 아니다. 

저 먼 곳에 있을 누군가에 대한 갈증이다. 



하늘공원에서...

Trackback 0 And Comment 9
  1. BlogIcon 우주둥이 2014.04.14 00:3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오 저 오늘 하늘공원 다녀왔는데 :)

    • BlogIcon yamadeus 2014.04.14 22:15 신고 address edit & del

      ㅎㅎ 그러셨구나...날씨 좋았죠? 완전 여름입니다.

    • BlogIcon 우주둥이 2014.04.14 23:33 신고 address edit & del

      네 벌써 여름이네요! 훅!

  2. BlogIcon 사부노 2014.04.14 02:1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멋진 글과 사진 잘보고갑니다 ㅎㅎ

  3. BlogIcon ree얼리티 2014.04.14 20:2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항상 느끼지만 사진이 그림처럼 느껴져요.~~
    사진이 갖는 정교함에, 다듬어지지 않은 어떤 부분의 색다른 느낌...
    뒷모습의 그 아이는 무엇을 발견 할 수 있을 지 ...
    계속 보고 있으면 보일까요???
    갈대에 떨어지는 빛과 하늘공원이라는 명칭이 아름답네요.~~

    • BlogIcon yamadeus 2014.04.14 22:22 신고 address edit & del

      제 스스로 칭찬하는건 아니지만 이런 사진은 일부러 찍으려해도
      못찍어요. 말 그대로 운이죠...ㅋㅋㅋ 마침 지나가는 저 친구덕에
      허전한 공간을 채워줬고...다행이도 포커스도 갈대쪽을 가리켜서
      보다 안정감있게 표현됐죠..몇 안되는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4. BlogIcon ree핏 2014.04.14 20:5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두 손 벌려 안아줄게요~ 어서오세요. ^^

    • BlogIcon yamadeus 2014.04.14 22:22 신고 address edit & del

      ㅎㅎ 안기기엔...저 친구 엄청 더울텐데..ㅋㅋㅋ

한강- 난지캠핑 근처

|
이 곳은 걸어서 가기에는 애매한 위치에 있다. 가능하면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난지캠핑장 근처에 있다. 
바람이 많이 불고 춥기 때문에 사람들이 없어서 오히려 깔끔하게 동영상을 담을 수 있었다.
왼쪽의 서울시에서 만들었다는 해치심벌기둥만 없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멋진 풍경일텐데...
처음엔 이렇게 정리된 모습이 아니었는데 해가 갈수록 다듬어지더니 이젠 두물머리 수준으로 갈 기세인듯...ㅎㅎㅎ 너무 오버인가?
여튼 한강에서 이런 모습들은 너무 좋지만 역시 반대편 건물들의 모습은 제 아무리 잘가꾸어도 아쉬움이 남는 이유중의 하나인듯...
앞으로의 한강개발은 이러한 부분들까지 고려해서 만든다면 아마도 세계적인 명소가 될듯한데...
 


'영상 > 편집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에서 별이 보이네요. 뜨아!  (12) 2014.02.19
My way  (8) 2014.02.12
한강- 난지캠핑 근처  (0) 2014.01.12
요코하마 물개쇼  (2) 2014.01.09
이대호의 야쿠르트전 9회 역전 홈런...대박!  (0) 2013.12.26
홍콩여행 그리고 첨밀밀  (2) 2013.12.25
Trackback 0 And Comment 0

미지의 세계

|

하늘공원 억새풀축제때 담아보았다. 

라이트가 돌아가며 현란한 빛깔들이 억새에 비추어준다. 역동적이고 재밌다. 사진을 찍으려니 정신이 없네..ㅋㅋㅋ

라이트가 돌아갈때를 기다리며 한컷 담았다. 제목을 무엇으로 할까 하다...

저 둘의 모습이 마치 앞으로의 모르는 세상을 향해 나갈것 같은 모습이라 미지의 세계로 해보았다. 나름 괜찮은 컷인데...ㅎㅎ



'헛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림픽  (0) 2013.12.26
용기  (0) 2013.12.24
미지의 세계  (0) 2013.12.22
재앙  (0) 2013.12.22
변태  (2) 2013.12.20
목표  (2) 2013.12.20
Trackback 0 And Comment 0

상암동 서울 월드컵 경기장

|

상암동 서울 월드컵 경기장

야간 경기가 있는 날을 항상 놓친다. 미리 체크해두어도 잊어버리거나 아님 귀찮아서 안가게 되기도 한다. 한마디로 큰 맘먹고 준비해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이 얘기는 나같이 게으른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이야기다. 여튼 니콘d7000으로 담았다. 렌즈는 토키나12mm, 역시 광각이라 화각이 시원하다. 

색감도 좋고...소니 알파77로도 찍어보았지만 이런 색상이 안나온다. 아 죄송... 혹시 유저분들 계실지 모르니...나는 못찍겠다. 그래서 이날 니콘으로만 

찍었다. 대신 알파의 장점은 심도 미리보기가 가능하지 않은가? 그리고 가장 파워플한 동영상 녹화...

사진만 잘 나오면 돼지...이렇게 말씀들 하시지만 나도 그렇게 생각했다. 근데 이건 거의 방송장비 수준이다. 동영상 기능은 소니가 압권이다. 

니콘,캐논 절대 불가... ㅎㅎㅎ 물론 내 생각이다. 그래서 소니를 포기 하지 못하고 두대를 항상 가지고 다닌다. 차라리 잘됐다. 렌즈 갈아끼우며 사진 찍을때가

가장 불편했는데 서로 잘 쓰는 렌즈 하나씩 물려 놓고 찍으니 엄청 편하다.

참! 카메라 얘기 하려고 한게 아닌데...야경 찍은 얘기 해야지...

하늘공원은 밤에 출입이 통제된다. 그래서 몰래 들어갔다. 고생해서 찍었단 이 말을 하고 싶었다...

이쁘게 봐주셔요...감사합니다. ㅎㅎ





'야경(夜景)'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산밑 야경  (4) 2014.01.13
응봉산 야경  (6) 2014.01.11
우면산, 서울야경  (0) 2013.12.22
부산 해운대 달맞이 공원 야경  (6) 2013.12.21
인천 차이나 타운  (0) 2013.12.21
상암동 서울 월드컵 경기장  (0) 2013.12.20
Trackback 0 And Comment 0

구글의 눈 내리는 화면

|

구글플러스에 사진을 올리니까...이렇게 자동으로 눈 내리는 화상을 만들어 주네요..ㅎㅎ

원하든 원하지 않든 무조건 자동으로 만들어주는데...좋네요...자연스럽고...사진만 잘 선택하면 이렇게 눈 내리른 사진을 편안히 만들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되는지 모르겠지만...구글플러스를 이용하려면 gmail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은 거의 의무적으로 만들어졌으니...



'Photoshop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체글자 만들기  (0) 2014.01.12
포토샵(photoshop) 블랜딩모드(blending mode)  (0) 2013.12.24
편집 이미지 인물  (2) 2013.12.20
구글플러스에서 눈내리는 사진 만들기Auto Awesome  (0) 2013.12.20
구글의 눈 내리는 화면  (10) 2013.12.19
빛 내림효과  (0) 2013.12.19
Trackback 0 And Comment 10
  1. BlogIcon 하 누리 2013.12.17 10:2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올리는 방법도 알려 주세요, 완전 멋져요 ^^

    • BlogIcon yamadeus 2013.12.17 11:23 신고 address edit & del

      감사합니다. 방법 정리해서 오늘이나 내일 알려드리겠습니다.

  2. BlogIcon 비너스 2013.12.17 10:32 address edit & del reply

    와~ 화면에 눈이 내린다니 정말 신기해요 >< 저도 해보고싶은데요 ㅎㅎ

    • BlogIcon yamadeus 2013.12.17 11:23 신고 address edit & del

      네 감사합니다. 가능한 빨리 해볼께요..ㅎㅎ

  3. BlogIcon 미미르의 샘 2013.12.17 11:3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 신기합니다 >_<

    • BlogIcon yamadeus 2013.12.18 01:57 신고 address edit & del

      그쵸? ㅋㅋㅋ 재밌어요...이미지만 잘고르면..

  4. BlogIcon Hansik's Drink 2013.12.17 12:4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참 잘만들었네요 ㅎㅎ
    매력있는데요~ ^^

    • BlogIcon yamadeus 2013.12.18 01:58 신고 address edit & del

      간단한건데...구글이 머릴 잘쓴듯...ㅎㅎ

  5. BlogIcon 2013.12.18 13:34 address edit & del reply

    오호~~멋지네요~~^ ^*
    제 컴에도 눈이 내렸음 좋겠다요~ㅋㅋ

    • BlogIcon yamadeus 2013.12.18 14:45 신고 address edit & del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도 기쁘고 즐거운 시간되세요...ㅎㅎ

석양이 이쁜 노을공원

|

낮에 내린 눈 덕분에 노을공원으로 출사를 생각했다. 집에서도 가깝고 노을이 이쁘게 지기 때문에 ... 그래서 시간도 늦게 잡아서 갔다.

하지만 눈썰매장 만든다고 공사가 한창이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상을 찍기 위함도 있었는데...


昼間に雪が降ったため「夕焼け公園」に写真を撮りに行くことにした。「夕焼け公園」は家からも近く、夕焼けがきれいに落ちる場所だ。

夕焼けに出会えるように家を出たのは遅い時間。

いざ、公園に着いてみると、雪ぞりの滑り台を作る工事の真っ最中だった。私が一番好きな銅像の影が工事の道具と重なっていて、ちょっとがっかり。


이 각도로 밖엔 담지 못했다. 왼쪽은 공사차량과 콘테이너가 너무 지저분하게 널려져 있어서...물론 사진 찍는 입장에선 이런것도 살려서 넣어야 되는데...

그래서 난 전문가는 못되나 보다...똥오줌 가려 찍으니...ㅋㅋㅋ


この角度でしか取れなかった。この写真の左側は、工事の車とコンテナが雪の色と入り乱れていた。そのような風景も上手く生かして写真に収めるのも撮る面白さかもしれないが。


슬슬 해가 지기 시작한다. 살짝 걸쳐 찍으면 역광이지만 너무 이쁜듯...

そろそろ日が沈み始める。まずは、そっと銅像にかかった光を撮ってみる…



이 작품은 이해하기 넘 힘듬...걍 찍었어...

この作品は理解に困る。大きさの違う丸い3つの球体にそれぞれ割れ目みたいのがあるぞ。桃かな?それとも…



지는 해 덕분에 주변이 실루엣으로 되어간다.

沈んだ太陽のおかげで周辺がシルエットをなしていく。


내가 자주 가는 한강이 시원스레 보인다. 지는 해와 함께...

ときどき行く漢江(ハンガン)が一面に広がる。沈む太陽と一緒に…



난 이 나무와 벤치가 너무 마음에 든다. 올때마다 이 각으로 여길 담는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각일지도...

この木とベンチがとても気に入っている。訪れる度にこの角度でシャッターを切る。一番好きなポイントかもしれない。


마누라도 넣어보았다. 뒷모습이라 얼굴 안팔려서 협조적으로 찍어주었다. 

얼굴 팔리는거 넘 싫어해서...하긴 나도 싫어...ㅎㅎㅎ


妻も入れてみた。後ろ姿だから許してくれた。

彼女は顔を撮られるのが嫌い。まあ私もあまり好きじゃないけどね(笑)。




'풍경(風景)'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전하면서  (0) 2014.01.09
상암동 월드컵 공원의 일몰  (4) 2014.01.09
남산 주변  (2) 2014.01.09
즐거운 한때...  (2) 2013.12.20
석양이 이쁜 노을공원  (10) 2013.12.15
눈 덮힌 하늘공원  (0) 2013.12.12
Trackback 0 And Comment 10
  1. BlogIcon 남김없이 2013.12.15 01:3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멋진 풍경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BlogIcon yamadeus 2013.12.16 16:36 신고 address edit & del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도 좋은 시간되세요..ㅎㅎ

  2. BlogIcon 포장지기 2013.12.15 02:0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인사만 드리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BlogIcon yamadeus 2013.12.16 16:37 신고 address edit & del

      네~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ㅎㅎ

  3. BlogIcon viewport 2013.12.15 12:0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눈내린 뒤라 더 석양이 예쁜것 같습니다

    • BlogIcon yamadeus 2013.12.16 16:38 신고 address edit & del

      ㅎㅎ 그런가요? 아무래도 배경이 환해져서...감사합니다.

  4. BlogIcon 미미르의 샘 2013.12.15 19:2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예쁜 노을 잘 보고 갑니다 ^^

    • BlogIcon yamadeus 2013.12.16 16:39 신고 address edit & del

      직접 보시면 훨 이쁜데...ㅎㅎ 감사합니다.

  5. BlogIcon 뽀뽀에요 2013.12.16 16:19 address edit & del reply

    눈이다 눈...
    경치는 보이지 않고 눈만 보입니다..(부산사람입니더)ㅜㅜ

    • BlogIcon yamadeus 2013.12.16 16:39 신고 address edit & del

      부산에서 눈보기 힘들죠...ㅎㅎ 감사합니다.

눈 덮힌 하늘공원

|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이나 중국 겨울에 그리 볼건 많지 않다. 오직 기댈 수 있는건 눈 ㅋㅋㅋ

물론 내 생각이다. 하늘공원, 평상시에도 많이 가지만 특히 눈 내리는 날을 잡아 갈수 있는건 회사를 때려치고 직업으로 사진을 하지 않는 이상 그만큼 힘들다.

찍을 수 있는것으로도 감사해야 할것이다. ㅎㅎ

같은 장소라도 눈이 내리면 분위기는 확실히 틀리다. 근데 그 틀린 분위기를 어떻게 담느냐가 관건이지...

아직은 많이 서툴다. 그렇다고 다른 사진들은 잘찍니? ㅋㅋㅋ

명암대비가 확실히 일어나는 흑과 백은 어떻게 찍어도 이쁜듯하다...

하지만 어정쩡한 포인트는 지저분한 사진만 연출되는 느낌...

열심히 찍으려는 것도 중요하지만 뭘하려고 하는지도 중요한듯...

사진을 찍고 보면 욕심이란것이 따르기 마련이다. 근데 그 욕심의 단계가 다르다.

찍기전,찍을때, 찍은후


찍기전...아예 첨부터 작정하고 나간것...꼭! 반드시! 오늘은 기필코 담아내겠다...ㅎㅎㅎ 과연?

찍을때...찍기전까진 순수했는데...힘이들어간다...안되는거 계속 똥고집처럼 매달리고 또 매달린다.

찍은후...새로운 작품 탄생...ㅋㅋㅋ


지금까지 찍으면서 깨달은것 딱 하나 있다. 사진은 순수해야 잘나온다는거...

이 얘기는 다음에 또 떠들어보겠다..



근데 언제 이런게 생겼지? 갈때마다 뭔가 하나씩 생기는듯...


이 길을 쭈~욱 따라가면 ... 거닐면 즐거운 길인듯...높이만 낮았지 옛날 못살던 시절 뒷골목을 돌아다니는 기분도 들고...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가을에서 겨울로...


실력 안되면 이게 최고인듯...ㅎㅎㅎ


'풍경(風景)'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전하면서  (0) 2014.01.09
상암동 월드컵 공원의 일몰  (4) 2014.01.09
남산 주변  (2) 2014.01.09
즐거운 한때...  (2) 2013.12.20
석양이 이쁜 노을공원  (10) 2013.12.15
눈 덮힌 하늘공원  (0) 2013.12.12
Trackback 0 And Comment 0

한강- 가양대교 근처

|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면 노을 공원이 보인다. 바로 노을 공원 앞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렇게 얘길 하면 가까운듯 하지만 제법 멀다. 

하늘공원 높이 만큼의 노을 공원인데 어쨌든 이 곳의 위치를 딱히 설명할 방법이 없어 노을 공원앞이라 했다. 

한강공원 캠핑장 근처에 차를 세우고 방화대교 방향으로 걸어오면 이 곳을 볼 수 있다.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기에 아주 좋은 코스인듯 하다.


갈대들의 키가 제법 크다. 바람불어 춤기는 했지만 보는 즐거움이 더커서 견딜만 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하는 존경심마저...ㅋㅋㅋ


'영상 > 편집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코하마 물개쇼  (2) 2014.01.09
이대호의 야쿠르트전 9회 역전 홈런...대박!  (0) 2013.12.26
홍콩여행 그리고 첨밀밀  (2) 2013.12.25
말레이시아-겐팅하이랜드  (6) 2013.12.20
내 이름은 메이입니다.  (0) 2013.12.20
한강- 가양대교 근처  (0) 2013.12.11
Trackback 0 And Comment 0
prev | 1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