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에 해당되는 글 45건

  1. 2014.11.18 인천국제공항 주변에서 바라본 일출입니다. (2)
  2. 2014.08.18 우에노 공원의 여름- 일본 도쿄 (1)
  3. 2014.08.06 하늘에서 바라본다. 원없이...ㅎㅎ (4)
  4. 2014.07.23 한일사진 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9 (4)
  5. 2014.07.16 와사비 농장이 있는 아즈미노, 나가노현 (7)
  6. 2014.07.08 일본 마츠모토 (2)
  7. 2014.06.23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6 (3)
  8. 2014.06.04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4 6c5aa647a329e2216198473110017c94 (6)
  9. 2014.05.24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3
  10. 2014.05.21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2 (4)

인천국제공항 주변에서 바라본 일출입니다.

|

공항에서 나올때 살짝 보였는데 어디다 세워서 볼까 고민하다 저렇게 떠올라 버렸네요. ㅎㅎ

찰라의 선택에서 실패를 했습니다. 그래도 저 멀리 보이는 송도 신도시들이 멋진 실루엣으로 반겨줍니다.




'풍경(風景)'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화여대에서 느끼는 가을  (1) 2014.12.23
인천국제공항 주변에서 바라본 일출입니다.  (2) 2014.11.18
송도의 가을 하늘  (0) 2014.10.01
철길이 있던 곳  (1) 2014.09.17
청계천을 즐기는 사람들  (1) 2014.09.15
동대문  (1) 2014.09.14
Trackback 0 And Comment 2
  1. BlogIcon viewport 2014.11.19 00:2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음... 마음도 예뻐지는 것 같네요.... 기운이 솟는거 같기도 하구요

  2. BlogIcon Blueman 2014.11.19 01:07 address edit & del reply

    오오 석양이 아름다워요~

우에노 공원의 여름- 일본 도쿄

|

우에노 공원은 주말에 장터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주말에 가본다 가본다 하면서 한번도 못가봤다는...ㅎㅎ

여튼 우에노엔 공원과 동물원이 함께 있다. 



겨울에 왔었지만 도쿄대학에 다녀오느라 힘이 들어 속까지 들어가보지 못했다. 

이상하게 나는 우에노공원과는 좀 인연이 없는 듯 하다. 우에노역엔 많이 왔었지만 이번이 두번째일 정도로 들려보려고 해도 기회가 맞지 않았다는...

이번 만큼은 한바퀴 돌고 싶어 결국 혼자서 주위를 돌았다.



눈이 넘 매섭다.



우에노 공원은 다 좋은데 거지...음~ 홈리스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그래서 곳곳에서 거지들의 모습을 쉽게 볼수 있다. 그래서 조금은 눈쌀이 찌뿌려진다.





마치 왕이 입궐이나 퇴궐을 할때 축복을 받는 길같다.




녹색의 즐거움이 끊기자 마자 이번에 푸르름이 나를 반겼다. 



이 할아버지 대단하다. 등에 물을 담고 호수를 이용하여 우에노 동물원에 있는 동물드을 저 간단한 도구로 그림을 그린다. 



가족들의 나들이가 눈에 띈다. 



바로 옆 보트를 타는 곳...



건물들과 하늘이 제법 잘어울린다.



저 멀리 스카이트리가 보인다. 작은 규모의 인공호수이지만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맛인것 같다. 




저들의 모습을 보니 급땡긴다. 여기서 자전거 타면 정말로 즐거울텐데...





겨울에도 본것 같은데...보면 볼수록 귀여움보단 안스러움이 더 많이 생긴다. 

원숭이가 두려움을 이겨내기까지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을까...말도 못하는 짐승한테 



아메요코라고 하는 우에노 역 바로 앞 시장에 잠시 들렸다.



굉장히 유명한 시장이다. 우리나라 방송에도 많이 소개된 곳이다. 

남대문 시장 사람들보다 더 시끄러운듯...ㅎㅎ



저 건물 옆으로 들어가면 된다. 

하지만 나는 시장 구경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편이라...주변만 둘러보았다.



아메요코가 보인다. 나중에 저 속으로 들어가 회전초밥을 먹었다. 정말 미치도록 맛있었다. 두께도 두툼해서 8개 먹고나니 배가 터질것 같았다.



겨울에 들리고 또 들려보게 되는 곳이다. 맥주한잔 하고 싶어서...아직 오픈중이었다. 




시장주변의 풍경은 대체적으로 이렇다. 



밖이 제법 더운데 다들 밖에서도 많이 먹는다. 먹을 땐 얼어죽어도 좋으니 무진장 시원한 곳에서 쉬고 싶었다. 




여기가 우에노역이다. 






Trackback 0 And Comment 1
  1. BlogIcon ree얼리티 2014.08.19 16:1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일본의 여름 풍경은 우리나라 여름 풍경과 다른 것 같아요.
    나무들이 세월과 신을 담고 있는 듯 의미심장하기도 하고...
    높은 하늘은 지구의 같은 하늘 일진데 왜그리 더 높고 넓게 느껴지는지...
    작은 소품을 잘 만드는 나라라 그런지 자연은 더 크게 느껴지고 함께 하는 것들은 소소해 보여서
    자연의 나라에 소인들이 사는 소인국 같아요.
    그래서 정이 느껴지기도 하고, 그래서 안스럽기도 하고
    이렇게 앉아서 일본여행을 하고 있으니 고맙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하늘에서 바라본다. 원없이...ㅎㅎ

|

여기는 한국의 하늘...


 


 

우리나라의 특징은 밑에 보면 바로 안다. 아파트가 줄줄이...


 

이번엔 일본에서 출발할 차례...

 

 

외국여행을 할때마다 느끼지만 날씨의 도움을 너무도 많이 받는다. 가장 뜨거운 나날들을 보내며 한국으로 향한다.

 



 

저~~~~~~~기 후지산

참 높긴 높다. 구름들이 받들어 모시는 모양새다.

바로 앞에 있었을땐 정말 신기해보였다. 너무 넋이 나가 늦게 사진을 찍어 이렇게 되었다. ㅎㅎ

상상이 될까? 앞에 커다란 산이 구름을 뚫고 버티고 있는 모습

일본사람들이 왜그리 후지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지 알만하다.


Trackback 0 And Comment 4
  1. BlogIcon ree핏 2014.08.07 06:4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하얀 구름색이 신비로울만큼 우아하네요. 구름 정령들이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
    구름이랑 비행기랑~ 같이 나는 것 같아요. 사실이지만.. 같이있으니까, 구름이 떠 있는 게 아니라 나는 것만 같은..
    여기 사진도 나중에 한일사진문화교류전에 추가되겠네요ㅋ

  2. BlogIcon ree얼리티 2014.08.07 11: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커다란 산이 구름을 뚫고 버티고 있는 모습'~~

    사람인데 새처럼 살고 계시네요.^^

    '바라보는 시선이 넓어지면 마음도 그 만큼 넓어지기 쉽겠구나' 생각하면서
    저도 열심히 산책길의 하늘이라도 봐야 겠습니다.
    어느 곳에 있는 구름도 '구름아~ '부르면 똑같이 대답할 것 같거든요.^*^

  3. BlogIcon viewport 2014.08.07 12:5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구름위에서 보는 기분은 또 다르겠쬬
    사진 멋지게 담으셨네요

  4. BlogIcon wigrang 2014.08.08 13:0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구름 사이로 뽕긋 솟아있는게 바로 후지산인가보군요.
    높긴 높네요 정말.

한일사진 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9

|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9

한국인과 일본인의 모임인, 한일사진문화교류회 (日韓写真文化交流会) 의 사진 모음입니다.

배경음악과 어울린진 모르겠지만 가볍게 감상하기엔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제생각이지만..ㅎㅎ

관심있으신 분은 https://plus.google.com/u/0/communities/109386485133196534755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단 Gmail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궁금하신분 언제든 연락주세요.


   



















일본 원곡 

世界中の誰よりきっと(세상의 그 누구보다 분명)



제가 상당히 좋아하는 노래인데 한국어로도 나왔네요.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 원곡은 92년경에 나왔네요.


TheNuts - 사랑의바보




Trackback 0 And Comment 4
  1. BlogIcon 버크하우스 2014.07.23 00:0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잘 보고 갑니다. 상쾌한 하루 되세요. ^^

  2. BlogIcon 피폐 2014.07.23 14:2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사진 잘 봤습니다^^

  3. BlogIcon ree핏 2014.07.23 18:0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한 장한 장 정감있는 엽서들 보는 것 같았어요.
    매일 우리처럼 하루를 보내고 있는 자연에게도 이렇게 사진으로 남겨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왠지 좋아할 것 같아요.
    나중에 사진 속 같은 장소에 사진들고 그 앞에 가면 반가워할까요? '야 너 잘 나왔어~!'라고 ^^

    처음에 노래 들어볼 때, 많이 들어본 멜로디 했는데.. 더넛츠가 불렀었군요. 예전에 좋아했었는데.ㅋ

  4. BlogIcon ree얼리티 2014.07.23 23:2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사진이 돌아돌아 제자리로 오고 있네요.~~

    다 다른 하늘이 다 닮은 하늘 같아서 역시 하늘 사진이구나 했네요.
    넓고 넓어서 모든 걸 다 담을 수 있을 것 같은 하늘과

    가득가득 모여서 대지를 다 덮을 것 같은 꽃들은
    하나로 있어도 모여 있어도 어찌그리 예쁜지...

    마음에 다 담아 갑니다.~~수고 많이 하셨네요. 사진처럼 어우러져 살고 싶네요.~~
    좋은 사람은 옛날 모습도, 볼 수 없는 모습도 다 좋네요.
    노래 잘 들었어요.~~

와사비 농장이 있는 아즈미노, 나가노현

|

와사비 농장이 있는 아즈미노는  나가노현에 있다. 나가노는 동계올림픽 개최지로서 한여름에도 눈이 녹지 않을 정도로 높고 험한 

북알프스산이 있다. 코스도 다양해서 초심자부터 전문 산악인까지 골라서 갈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입석을 끊기 잘한듯...오히려 여기가 전망이 더 좋으니... 

달리는 열차안에서의 일본 전원풍경은 언제나 보는 즐거움을 준다. 특히 이곳의 풍경은 저 뒤로 보이는 알프스산들과 함께 파란 하늘과 엄청난 양의 구름들...

한마디로 장관이다.

드뎌 도착 이젠 자전거 여행이다. 한여름 땡볕에서 자전거라? ㅋㅋㅋ 죽을려고 환장한것 같은...

역앞에 바로 자전거 렌탈샾이 있다. 짐도 맡아주니 아주 편하다. 


역 앞에서 자전거로 30분정도 달리면...와사비농장이다. 

여기서는 모든 제품을 와사비로 만든다. 고로케,돈부리,아이스크림 그리고 맥주까지...솔직히 말해볼까요...정말 맛있다. ㅎㅎ

그리고 와사비가 진짜로 들어다.  인공으로 맛을 낼줄 알았는데...원액을 쓰다니..대단해요..상품화 시키는 기술이...

농장 안에 저렇게 레프팅을 할수있는 배가 있다. 값은 비싼편은 아니지만 기다리는 줄이 장난 아님...

그리고 저건 래프팅이라기 보단 그냥 보트인듯...물의 유속이 없어..하지만 타보고 싶었다는...


저 검정 덮개 밑으로 와사비가 잔뜩 심어져 있다. 흐르는 물에...

와사비는 관리가 무척힘들다고 한다. 그리고 깨끗한 물에서만 그것도 흐르는 물에...

우리나라 강원도에도 와사비 농장이 있다고 들었다. 한번 가봐야지...


농장 주변..ㅎㅎ 볼게 없다...저게 다야...

아 허무...일본은 무조건 먹는게 남는건가보다...할수없이 군것질 시작 맥주 한잔씩 하고 음주 운전했다.

달리고 또 달린다. 미술관을 향하여...엄청난 거리이지만 너무나 즐겁다. 이 자연을 보라!! 즐거울 수 밖에 없지 않은가?



힘들긴 힘들지...몇시간째 달리고 있는데...근데 미술관은 어디에 있는걸까? 근데 거긴 꼭 가야 하나? 

빛갈라짐이 끝내준다...


미술관 도착!!

이런...이게 무슨 미술관이야 도서관이지...입장료 가격 알고 싶지않다...

미술관 이름...알고 싶지않다...

전시품들...알고 싶지않다...

마누라가 뭐하는지...알고 싶지않다...그냥 떼버리고 싶었다...


마누라가 꼭 여기 미술관을 보고 싶다고 해서 거의 한시간반이상을 달린듯 하다. 


야외 풍경이다.



아~ 벌써 하루가 다 지나간다. 

문제는 정신없이 미술관으로 왔지만 렌탈샾과는 엄청난 거리만 남았다. 렌탈샾에 전화했더니 가까운 기차역에 자전거 묶어두고 그냥 

오란다. 이런 #@$#@$ 하지만 기차가 오려면 1시간이상 기다려야 한다...차라리 달린다...

 

아니 달린게 더 나았다...저런 멋진 풍광을 볼수 있었으니...


첨엔 정말 아이가 서있는 줄 알고 깜놀...마네킨이지만 너무 불쌍해 보여...



렌탈샾에 도착...주인이 깜놀...우리보고 엄청 오래 탔다고...너무 기뻐하며...그리고 감사해하며...ㅍㅎㅎㅎ 

차라리 그 돈으로 렌트를 해도 됐는데...ㅋㅋㅋ




Trackback 0 And Comment 7
  1. BlogIcon ree핏 2014.07.17 12:4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으~ 사진에서도 그 뜨거움이 느껴져요.. 괜찮으셨죠? ^^;;
    것보다 뜨아님이 좋아하시는 구름들이 너무 근사해요. 뭔가 장엄하게 서있는 조각상들 느낌이 나네요. 몽실몽실한 구름들인데..

    일본엔 자연같은 장소들이 정말 많이 있나봐요. 유난히 빛이 밝아보이네요.

    • BlogIcon yamadeus 2014.07.21 00:04 신고 address edit & del

      엄청더웠지요...타죽을뻔...그래도 ㅎㅎ
      일본은 4계절이 한꺼번에 공존하는 나라이지요. 그래서 다양한 자연들이
      많답니다. 정말 자연적인것부터 완벽한 인공적인것까지...
      그래서 일본여행은 즐겁답니다.

  2. BlogIcon wigrang 2014.07.17 12:5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자전거로 보는 풍경.
    학창시절에 그렇게 많이 다녀봤지만 사회생활 하면서는 잊혀졌던 풍경들.
    날은 더워도 많은 의미와 추억을 되새겨볼 만한 여행이셨을것 같습니다.
    저렇게 멋진 빛갈라짐도 볼 수 있고...

    • BlogIcon yamadeus 2014.07.21 00:07 신고 address edit & del

      학창시절엔 정말 자전거 여행이 최고였지요. 요즘은 그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전거 여행은 구석구석을 누비며 여행할수 있는 최고의 기구인듯...힘들어도 이런 자연들 때문에 힘이나네요. 여름은 뜨거운 만큼 선명한 자연을 보여주니까...ㅎㅎ 감사합니다.

  3. BlogIcon ree얼리티 2014.07.18 07: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 자연을 보라! 즐거울 수 밖에 없지 않은가?...

    정말 딱 맞는 표현이네요.~~
    큰 나무가 너무 웅장해서 그 포용력에 잠시 몸을 맞기네요.~~
    뮬란에 나오는 나무처럼...

    여행 잘 하시구요.~~
    릴레이문답으로 괜히 부담드렸네요...
    이렇게 댓글로, 하시는 포스팅으로 조금씩 알아가는 걸로 만족하기로 했네요.~~
    푸른 빛의 들판, 하늘 빛의 구름 모두 마음에 담고 갑니다.~~

    • BlogIcon yamadeus 2014.07.21 00:10 신고 address edit & del

      헉! 20문답 다했는데...진작에 볼걸...이래서 제때 답변을 해야한다니까..ㅎㅎ 덕분에 재밌게 끝냈습니다. 시간은 좀 걸렸지만 풋풋한 시절로 돌아가기도 하고 현재 진행될 부분이 될수 있기도 하고 좀 생각할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에 달기 좀 어색해서 댓글로 남겼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 BlogIcon ree얼리티 2014.07.21 01:19 신고 address edit & del

      너무 감동받고 뜨아님 보러 다시 왔더니.^O^
      다행이에요.~~ 확실히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지나봐요.
      구구절절 부탁을 했다가 부담드리는 것 같아 댓글을 다시와서
      지우면서 포기를 했었는데 이런 방법으로 마음이 이어지니
      참 신기해요.~~
      구름을 좋아하는 사람은 뭐가 달라도 확실히 다르다는...
      고맙고 감사하고 즐거웠어요. 댓글들 달때마다^^

일본 마츠모토

|

일본 마츠모토입니다. 여기에 온 이유는 바로 유명한 마츠모토 성을 보러왔지요.

일본도 겨울엔 매력이 그닥 없는데 여름의 모습은 아주 즐겁습니다.

 

땡볕도 엄청났지만 그래도 먹을것 찾아 엄청 헤메였네요.

 

이 집도 상당히 궁금했었지만...

 

 

마누라가 찾아낸 맛집입니다. 귀신같이 인터넷으로 뒤졌더군요. ㅎㅎ

 

 

내부는 우리나라처럼 유명한 사람들이 다녀갔는지 사인들로 도배를 했습니다.

 

 

소바세트메뉴인데...맛있겠쬬? ㅎㅎ 근데 느끼했어요...

 

 

특히 메인 메뉴인 이 소바가 느끼함의 최고봉....뻑뻑하고...

한국식으로 길들여져 그런듯 합니다.

 

 

재밌는것은 이 튀김과 함께 먹으니 그 느끼함이 사라졌다는...거 참 신기하네...

 

 

마지막 후식으로 녹차 아이스크림입니다. 원래 녹차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잘됐다 싶었죠...요놈이 제일 맛있었다는...

 

드뎌 마츠모토성을 향해...멀리서도 위엄이 돋네요.

 

이 무더운 날에 거진 한시간을 기다려 성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내부가 엄청 큽니다.

 

구름과 잘어울리죠? ㅎㅎ

 


여기는 마츠모토에 있는 옛날 초등학교라고 합니다.



 

안에 아이들이 배웠을 교과서...

 

그리고 책상과 개인칠판? 저것이 미래의 패드를 탄생시켰을까요? ㅎㅎ 저는 저런걸 사용한 세대는 아닌듯 합니다. ㅋㅋㅋ


초등학교를 나와 근처에 있는 또 오래된 고등학교 교정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공원과 함께 조성되어 있네요.


 

마누라의 뒷모습입니다. ㅎㅎ 언제나 앞장서고 저는 뒷모습 담고...

 

 

아담한 교정이 영화촬영지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이쁜 공간입니다.

근처 옆건물은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지 합창단의 노랫소리도 들려옵니다.



어느 정도로 더웠는지 짐작이 가시나요? ㅎㅎ


 

마츠모토의 셔틀 버스입니다. 저녁7시까지 오백엔인가? 여튼 무제한 탈수 있다고 하는데 별로 못탔습니다.

더워도 자전거로 돌아다니는 편이 훨 나은듯 합니다.



드뎌 제가 좋아하는 맥주의 시간이 왔습니다.


 

맥주 맛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이 엔젤링 보셔요...일본 맥주를 마실때마다 생각하죠..왜 우리나라 맥주는 이리 못만드나? 그런데...그게 아디더군요.

결론은 안만든다고 들었습니다.

 

좀 징그럽게 생기긴 했지만 맛은 좋았다는...역시 술을 마셔야 세상이 밝아보여...ㅎㅎ

 

 

마지막으로 마츠모토성의 밤의 모습입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2
  1. BlogIcon ree핏 2014.07.09 09:0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더울수록 사진은 이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우아한 우리나라 고궁들과는 다르게 씩씩 어깨들썩이면서 말하는 아이같아 뭔가 귀여워보이네요. 제 눈엔요. ^^;;

  2. BlogIcon wigrang 2014.07.09 09:0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야경까지 멋지게 담아오셨군요.
    연못에 비추인 마츠모토성 아주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6

|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6


한국인과 일본인의 모임인, 한일사진문화교류회 (日韓写真文化交流会) 의 사진 모음입니다.

배경음악과 어울린진 모르겠지만 가볍게 감상하기엔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제생각이지만..ㅎㅎ

관심있으신 분은 https://plus.google.com/u/0/communities/109386485133196534755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단 Gmail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궁금하신분 언제든 연락주세요.

 

 

<노래: 내가 - 김학래, 임철우>





















 

Trackback 0 And Comment 3
  1. BlogIcon 버크하우스 2014.06.23 22:4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

  2. BlogIcon viewport 2014.06.24 23:0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잘보고 갑니다 ^^

  3. 가슴이 따스한 사람 해피 2014.07.01 16:31 address edit & del reply

    한국과 일본등지에서 가장 빼어난 명소들을
    이렇게 사진으로 모아놓으니
    미리 사진 전시회라도 다녀 온 듯하네요.

    가슴이 따스한 사람 해피 드림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4 6c5aa647a329e2216198473110017c94

|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4

한국인과 일본인의 모임인, 한일사진문화교류회 (日韓写真文化交流会) 의 사진 모음입니다.

배경음악과 어울린진 모르겠지만 가볍게 감상하기엔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제생각이지만..ㅎㅎ

관심있으신 분은 https://plus.google.com/u/0/communities/109386485133196534755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단 Gmail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궁금하신분 언제든 연락주세요.

참 동영상 만들때 한국노래와 일본노래를 번갈아 가며 넣고 있습니다. 이번것은 일본음악이 들어갔습니다.

거부감 있으신 분들은...ㅎㅎ

 

6c5aa647a329e2216198473110017c94

 

 

 

898e71804d1541ef1ca78207944c1974

 

 

 

 

 

 

 

 

 

 

 

 

 

 

 

 

 

 

 

 

 

 

Trackback 0 And Comment 6
  1. BlogIcon ree핏 2014.06.04 21:2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앗! 이 노래는~~ 너무나 좋아하는~
    발 동동 구르며 소풍가는 듯한 느낌이예요. ^^ 덩달아 사진도 춤추는 것 같네요.

    튤립사진이 제일 인상깊어요~ 두 손모아서 친구들 부르는 것 같아요. 담 편도 기대할게요~

    어~! 근데, 로고도 생겼네요. 저번부터 있었나요??
    암튼 동글동글~ 인상깊네요. ^^

    • BlogIcon yamadeus 2014.06.07 13:33 신고 address edit & del

      이 노래 고양이의 보은 주제가로 알고 있는데...참 정감있는 노래인듯해요. 그래서 오래전부터 듣고 왔었는데...
      로고는 최근에 완성했습니다. 한국도 일본도 상징하지 않는 순수한 이미지로 생각한 끝에 나온 결실입니다. 첨엔 어색했는데 자주 사용하다 보니 이젠 제접 어울리는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2. BlogIcon wigrang 2014.06.05 09:5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담고싶은 멋진 사진들이 참 많습니다.
    사진들을 영상으로 보는것도 괜찮네요.

    • BlogIcon yamadeus 2014.06.07 13:35 신고 address edit & del

      첨엔 힘들었지만 이젠 시리즈가 되어가고 있어 애착이 가는 작업이
      되어버렸지요. 힘도 나고 다른 분들의 사진들을 저장할수 있는
      구실도 만들수 있어서 좋고...한일간의 사진이다 보니 한편으론 보람된 일도 된다고 생각을 하고 있고...겸사겸사죠..ㅎㅎ 감사합니다.

  3. BlogIcon 봉리브르 2014.06.05 22:3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통통통 튀는 듯한 노래가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기분입니다.
    담의 틈 사이에서 피어난 꽃이 특히 인상적이네요..^^
    수련도 아름답구요.
    거친 손 사진도 참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합니다..^^

    • BlogIcon yamadeus 2014.06.07 13:38 신고 address edit & del

      ㅎㅎ 그쵸 이노래 넘 좋아요. 정말 좋은 노래들은 어떤 언어라도
      상관없이 들으면 바로 느껴지는듯 합니다. 이렇게 만들면서
      일본분들의 사진을 보면 시선이라든가, 트랜드가 느껴집니다.
      그래서 많이 배우죠...감사합니다.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3

|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3

한국인과 일본인의 모임인, 한일사진문화교류회 (日韓写真文化交流会) 의 사진 모음입니다.

배경음악과 어울린진 모르겠지만 가볍게 감상하기엔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제생각이지만..ㅎㅎ

관심있으신 분은 https://plus.google.com/u/0/communities/109386485133196534755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단 Gmail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궁금하신분 언제든 연락주세요.

 

 

 

 

 

 

 

 

 

 

 

 

 

 

 

 

 

 

 

 

 

 

 

 

 

 

 

 

 

 

Trackback 0 And Comment 0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2

|
한일사진문화교류회 Photo collection 22

한국인과 일본인의 모임인, 한일사진문화교류회 (日韓写真文化交流会) 의 사진 모음입니다.

배경음악과 어울린진 모르겠지만 가볍게 감상하기엔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제생각이지만..ㅎㅎ

관심있으신 분은 https://plus.google.com/u/0/communities/109386485133196534755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단 Gmail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궁금하신분 언제든 연락주세요.

참 동영상 만들때 한국노래와 일본노래를 번갈아 가며 넣고 있습니다. 이번것은 일본음악이 들어갔습니다.

거부감 있으신 분들은...ㅎㅎ

 

모바일은 저작권 문제 때문에 못 볼수도 있어요. ㅠㅠ

 

 

 

 

 

 

 

 

 

 

 

 

 

 

 

 

 

 

 

 

 

 

 

 


 

Trackback 0 And Comment 4
  1. BlogIcon wigrang 2014.05.22 08:2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작품 하나하나가 심혈을 기울여 담은 사진인지라
    어설픈 제가 봐도 깊이감이 있네요.

    • BlogIcon yamadeus 2014.05.26 22:22 신고 address edit & del

      ㅎㅎ 작품이라고 말씀을 해주시니 넘 감사하네요. 이런 자리가 있어서 참 즐겁긴 해요...

  2. BlogIcon 봉리브르 2014.05.22 22:3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애정을 가지고 사진을 찍고,
    또 그 사진들을 또 이렇게 열정을 담아 작품을 만드는 일에서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기쁨과 즐거움을
    느끼실 듯하네요.
    그 시간만큼은 누구보다 행복하실 테니,
    여느사람들보다는 확실히 행복하신 시간이 많으신 셈입니다..ㅎㅎ.

    • BlogIcon yamadeus 2014.05.26 22:24 신고 address edit & del

      그런 논리라면 정말 엄청 행복하죠...사진은 남과의 소통을 수월하게 해주는 뭔가가 있더군요. 온라인에서는 봉리브르같은 분과 오프라인에선 낯선이들과 바로 교류하고 때론 서로가 서로에게 사진을 부탁하기도 하고...그래서 혼자 여행이 더 즐거워지는...함께 하시죠...ㅎㅎ

prev | 1 | 2 | 3 | 4 | 5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