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食べ物)

송추 도토리 요리 전문점

송추에 있는 도토리 요리 전문점이란다...아는 분이 송추에서 의정부 가는 길에 있는 이 식당을 자주 가신다고 해서...그냥 끌려가 보았다.

난 원래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근데 위치가 벌판에 달랑 식당하나 있는 위치인데 어떻게 알았을까? 이런 생각만 들었다. 

여튼 정식 2인분을 시켰다. 9900원인가?  행사기간이라고 해서...근데 왜 이런 행사를 하는지는 모르겠다...


처음에 나온 저 빈대떡같이 생긴 전? 나는 왜 이리 음식에 대해 무식한지...하여튼 맛있다. 부드러운게...찍어 먹을 필요도 없다. 간식용인듯...

ㅋㅋㅋ 




뭐 샐러드 말이 필요한가...샐러드가 샐러드지...


사진 정말 못찍는다...짜증나게...ㅎㅎ

바로 앞에 있는것이 도토리로 만든 떡이라고 하는데 쫄깃쫄깃 살짝 단맛이 돌면서 은근히 맛있다. 이것만 따로 판다고 한다. 사갈까 하다가...

다음에 마누라와 함께 다시 오는 편이 나을듯 싶어 관뒀다. 여튼 이것도 맛있다.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 이것도 맛있다. 그럼 뭐 다 맛있는거잖아...ㅎㅎㅎ 내 입맛은 좀 그래...그래서 왠만하면 다 맛집되는거야...나에겐...

그러면 반대로 맛없다고 내가 말한다면 그집은 정말 장사를 하지 말아야 할집이다. 앞으로 나는 맛없는 집을 찾아 나서볼까? 그럼 아마도 

제명에 못살듯...ㅋㅋㅋ

양념이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다. 전체적으로 묵요리 정말 안좋아하는데...거의 다 내가 먹었다. 정말이다...



쟁반국수...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 침흐른다...말하고 싶지않다...이건 왠만해서 어느 집이든 다 맛있어...

여기에 들어가는 주변 먹을거리가 더 중요한듯...얼마전에 먹은 적 있던 식당에선 수육을 넣었는데 그 맛이 일품이라...

쟁반국수가 메인이 아니라 그 수육 맛에 또 가고 싶어졌다는...

그러니까 그 정도로 쟁반국수는 이젠 주변 먹거리가 중요해졌다는 말을 하고 싶어서 떠든 것임...ㅎㅎ




내 그릇에 이쁘게 담아 보려고 했는데 더럽게 담겼네...ㅎㅎ



이제 식사 시작...이걸 큰 그릇에 넣어서... 



국물이랑...

이 국물도 얼큰해...역시 자극적이지 않아...넘 좋아...





적당하게 담아두고...


이렇게 벌겋게 비비고 먹으면....끝~~~



배터지는 줄 알았다...

총평을 하자면 내 입맛에는 정말 좋았고 특히 부드러움이 중독성있는 음식인듯 하다. 

어딘지 가르쳐주면 장사꾼 같아서 안가르쳐 드립니다. ㅎㅎ

송추에 있어요...솔직히 어딘지 잘몰라요..이끌려 갔기 때문에...



'음식(食べ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경대학교 앞 라멘집  (10) 2014.01.17
낙지전골  (4) 2014.01.12
이태원 터키식당  (0) 2014.01.11
종로에서 술한잔  (2) 2013.12.23
삼겹살 먹기...ㅎㅎ  (6) 2013.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