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헛소리

사는게 연극이야


사는게 연극이야!


또 다른 나를 만들지...그래서 연극은 내가 아니지...

나 아닌 다른 사람이 되보기도 하지 그래서 연극은 내가 되는거지..

사는게 연극이라고들 하지...

관객이 없는 연극들을 하고 있지..

난 관객없는 연극을 좋아하지 않지..

그래서 연극을 좋아하지..

 

항상 모든게 연극일순없지...

일종의 도피지..

그래야 내일이 즐겁거든..

연극의 주인공은 하루면 족해...

그래야 정신을 차리거든...

 

만약 내가 그사람이라면 난 안그럴텐데..

이해해보려고 하지..

이해가 안가는데 이해를 해야만 하지..

안그러면 연극이 안되거든...

그런데 이해를 하게되...ㅎㅎㅎ

 

연극은 말이야 그래..

내가 정말이지 이 부분은 다른 사람과 동화 될수 있다고 생각을 했어..

근데 말이지 관객은 이해를 못해..

내가 정말이지 이 부분은 다른 사람과 동화 될수 없다고 생각을 했어..

근데 말이지 관객은 이해를 다해..

무슨 말이냐 하면...


내가 이해 시키려 했던 부분은 가식이고

내가 이해 안갔던 부분은 자연스러웠던 거야..

 

다시 말할께 사는게 연극이라고 했지?

그러니 자연스럽게 살아야 한다 이거야..

가식은 말이야 남이 이해를 못해주거든..

이해를 시키려 하지 말고 순리데로 가면 돼..

그것이 바로 연극이야

그리고 그것이 너의 순수한 인생이 되는것이야...


ㅍㅎㅎ... 헛소리였슴다.







'헛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의 흐름보다 더 중요한건 관심  (5) 2014.02.03
자태를 뽐내는 의자  (5) 2014.02.02
태양을 이기는 방법 엔젤링(angel ring) 만들기  (6) 2014.01.24
황당한 골목길...  (2) 2014.01.19
색칠  (4) 2014.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