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물(物事)

블로그 광고 승리의 스포츠화 나이키...ㅋㅋㅋ

ㅎㅎ 제가 누구의 블로그에서 광고를 클릭해서 산 운동화들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운동화를 사려고 했는데 넘어갔네요. 

블로그 광고 누가 클릭하나 했는데 저같은 사람들이 하는군요. ㅋㅋㅋ

그것도 두켤레나 샀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안사려고 했는데 왜?

튼튼할땐 엄청 튼튼하고 그렇지 못할땐 영 엉망이라...

소니제품도 절대 안산다 하면서 사게 되는 이유 바로 디자인...

한번 더 속아보렵니다. 이번엔 튼튼할듯해서...


빨강색과 형광색...

빨간 운동화가 이쁠줄 알았는데 형광색이 더 이쁘네요..

이젠 부지런히 신고 운동을 해야할듯...술좀 그만 마시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