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강(漢江)

올림픽 공원에서 팔당까지 라이딩





전철로 일단 올림픽공원까지 이동을 했습니다. 거기서부터 팔당까지 달리기 시작을 했죠...어제 날씨가 거의 폭염에 가깝더군요.

엄청더웠지만 그래도 한강을 바라보는 기분은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특히 이 구간은 과거엔 많이 달렸지만 오랜만에 달려보는 코스입니다.

없던 길도 생겼고 너무나 반가운것은 팔당까지 완벽하게 이어져 이젠 차도로 노출되는 위험한 구간이 사라졌다는...

완벽한 자전거 전용길이 완성되었네요.

올해 목표에 조금씩 다가서고 있습니다. 먼지역은 전철을 이용하여 자전거길을 담아보는것인데 친구덕분에 계획을 실천할수 있게 되었네요.

자전거 여행은 때론 외롭기도 한데 친구가 자전거 필꽂혀 매우 열성적입니다. 어제도 MTB 사러간다고 하던데 담번 라이딩이 기대되네요. ㅎㅎ

가을까지 한강은 물론 춘천까지 진출할 예정이라 주말이 바빠질듯합니다.

 

달리면서 담은 사진들이라 발란스가 많이 무너졌습니다. 제법 잘나온것만 올려봅니다.

그래도 잘담지 않았나요? ㅎㅎㅎ 감상들 해보세요.

 

 

미사리 근처

 

 

 

팔당대교를 넘어갑니다.

 

 

팔당대교 위에서 바라본 모습...저 멀리 공도교가 보입니다.

공도교의 모습은 http://yamadeus.tistory.com/362

 

 

팔당을 향하여...

 

 

팔당역을 지나  팔당댐 가는 길에 있는 맥주집이네요.

양수역을 갔다 오기엔 너무 긴 구간이 될것 같아 여기서 다시 서울 방향으로 유턴했습니다.

 

 

점심을 먹고...냉소바입니다. 소바는 괜찮았는데 고기맛은 별로네요...

 

 

출발코스는 빨간 색 구간이구요. 리턴은 파란색 코스로 했습니다. 파란색 구간은 첨 달려보는 코스인데 길어요...ㅎㅎ

 

 

바로 이 길이 파란색 코스입니다.

 

 

저 관제탑 같이 생긴 타워가 뭔지 모르겠네요...미사리 조정경기장 관제소인가?

 

 

처음 달리는 코스라 그런지 자꾸 호기심이 생겨 힘이 더나는듯...

 

 

슬슬 구름들이 깔려주고 있네요.

 

 

달리면서 찍는것이 역시 쉽진 않네요. 다행이도 오늘은 소니를 가지고 나와 틸트를 이용하여 담기 용이했습니다.

 

 

오늘의 코스 너무 마음에 듭니다. 높은 산들과 한강 그리고 주변의 녹색의 나무들 마지막으로 하늘까지...

한강을 달릴때 가장 지겨운 모습이 주변의 건물들이었는데...

 

 

잠깐 쉬면서 달려왔던 길을 담아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달리면서 찍은 사진이나 서서 찍은 모습이나 발란스가 비슷하네요...ㅋㅋㅋ

 

 

여기는 어디쯤일까요? 여튼 구리시입니다.

 

 

오른쪽 위에 식당이 있네요. 담엔 저기서 먹기로 친구와 약속을 하며 지나쳐 봅니다.

 

 

아이가 타고 있던데 안 더운가 봐요...

아이가 넘 부럽네요. 한강의 이런 관광상품이 없는데 아버지 덕분에 완벽한 관광상품을 즐기고 있습니다.

 

 

다리를 기준으로 하면 알텐데 여기가 어딘지...

아마도 강동대교인듯합니다.

 

 

 

가족단위로 캠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슬슬 힘이 빠지기 시작하는데 공사중이라 주택가로 우회하라네요...ㅎㅎ

신기한 집이 보입니다. 개인 사택인듯하네요. 좋은 곳에 자리 잡았습니다. 이쁘게...

 

 

다시 달립니다.




 

 

앞으로 이 코스를 좀더 이용해보고 싶어졌어요. 저쪽 길도 가고 싶은데 서울은 아쉽게도 왼쪽길이네요.

 

 

벼들이 조화로운 색상을 만들어줍니다.

 

 

이젠 목적지가 거의 다가 온듯합니다.

 

 

반가운 올림픽대교가 보이네요. 

이것으로 반나절의 여행은 다음을 위한 휴식으로 접어들었습니다.

친구와 함께 합정역으로 와 메세나 폴리스에서 맥주 한잔 한 후 헤어졌습니다.

친구는 헤어질때 항상 이렇게 말하더군요. 마이프렌 잘가!!! ㅎㅎ

 

다음번 자전거 여행 기대해주세요...ㅋㅋㅋ

 





'한강(漢江)'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한강입니다.  (4) 2014.08.09
잠실에서 출발 양수까지  (4) 2014.07.22
한강에서 일몰을 바라봅니다.-서강대교  (9) 2014.05.02
한국의 한강입니다.  (11) 2014.04.30
태양을 향해 달린다.  (14) 2014.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