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食べ物)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ㅎㅎ 합정에서 홍대까지 산책해 보았습니다.

합정동에서 홍대근처까지 산책하며 담아보았습니다. 정말 일본식 술집이 많네요. 

재밌게 보긴 했지만 너무 일본식으로만 가서 나름의 아쉬움도 있네요. 좀 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면 좋으련만...



요즘 이 집 인기가 엄청납니다. 규모가 크면 부실하기 마련인데 이 집 메뉴들이 다양하고 맛있네요. 

특히 2호점보다 1호점 맥주가 맛이 좋습니다. 이건 관리의 문제란 소린데...여튼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은 1호점, 안주를 좋아하시는 분은 2호점...ㅎㅎ



옷가게 인가봐요? 



이 집도 맛집인가봐요? 기다리는 사람들도 제법 있네요.



화려한 볼거리가 눈을 끄는 군요.



이 집 재밌습니다. 



내가 가지고 싶었던 저 큰 물고기들을 쫘악 걸어놨습니다.



지나가면서 쳐다봤는데 가장 분위기가 좋은듯 합니다. 비쌀듯 한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