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뜨아! 영원한 간식 떡볶이 그리고 순대와 튀김들...절대지존이죠...ㅎㅎ

떡볶이는 사람 환장하게 하죠? ㅋㅋㅋ

역시 떡볶이는 빨개야 식감이 확!!! 올라가는듯...

여직원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사다리 탔습니다. 



근처에 국대 떡볶이가 있어 제가 원정 갔다왔네요...아~ 난 너무 착한것 같애..



죠스떡볶이는 넘 매워 도저히 못먹겠던데...그나마 조폭 다음으로 국대가 나은듯 싶습니다.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죠스를 선호하시겠지만...

지금 이시간 한창 배고플때죠? 일하시다가 쳐다보시는 분 제가 엄청 미우실겁니다. 조금만 있음 퇴근이시니 침만 흘리도록 하세요...ㅎㅎ


국물이 여유가 있어 순대와 튀김 담가 먹기엔 적당한듯 합니다.

아쉬움이 있다면 계란을 안사왔네요...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