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日本旅行)

일본의 유리카모메라는 모노레일을 타고

일본의 유명한 오다이바라는 곳을 모노레일을 타고 이동하면서 담은 사진이다. 

오다이바는 데이트코스로도 또 여러가지 쇼핑몰과 함께 후지TV등 볼거리가 많은 곳이다. 

가끔 건담이나 철인28호같은 대형 로봇들을 전시하기도 한다. 


여튼 태풍 너구리가 일본의 중심부를 강타한다고 연일 보도가 나오면서 일본에서 긴장감은 한층 더 올랐다. 

그래서 그런지 러시아워 시간인데 한산한 느낌이든다. 다들 일찍 귀가를 서두른듯하다. ㅎㅎ 

나는 맥주마시러 여기에 일부러 들어왔는데...ㅋㅋㅋ


나의 선택은 정말 탁월한듯 덕분에 이런 하늘을 보게 되다니...

이런 날씨를 거의 본적이 없다. 대부분이 퀘청하거나 살짝 비가 내린 정도였다. 

사람들은 전차 안에서 탄성을 지른다. 나만 첨 보는게 아닌가 보다...다들  카메라 셔터 소리가 난다.


















결론은 비가 엄청나게 쏟아졌다. 

그 시간 나는 친구들과 쏟아지는 비만큼이나 들이 마셨다. 

그리고 비가 그치자 술도 그쳤다. ㅋㅋㅋ

다음날 엄청나게 화창한 날씨가...


나는 일본에 가면 날씨가 항상 좋았다. 너무 좋아 탈이었다. 

그런데 이번도 예외가 아닌듯...태풍마져 나를 위해 비켜갔다. 

일본은 고마워 해야한다. 나한테...ㅍ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