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海外旅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바투동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바투동굴...

이 사원은 꼭 가봐야 할 곳이다. 거대한 동상도 놀랍고 동굴 속안의 웅장함도 볼거리다. 

망원렌즈로 상당부를 찍었보았다. 엄청나게 크다.

계단으로 올라가는 사람들과 비교해보면 알수있듯...

굉장히 가파른 계단을 오르고 나면...

이렇게 으리으리한 동굴 내부가 나옵니다.

하늘은 뻐~~~엉

이 동굴에 원숭이들이 엄청나다..난폭하진 않지만 배고픔에 굶주려 있다...ㅎㅎ

이런 명암을 보게 되면 굉장히 흥분된다. 짙은 녹새과 푸른 하늘 그리고 하얀구름...빛에 가려진 얼굴들...

제대로 담아 냈는지 모르겠지만 나름 충실했다고 본다. 역시 사진은 어떻게 잘라내야 할지 빨리 정하지 않으면 안될듯 싶다.

시원하다. 세상을 이렇게 바라볼 수 있는 여유...

중앙시장으로 이동한다. 겐팅에 가기 위해 고속버스를 탔던 그 맞은편에 시장은 있다. 

그리고 차이나타운도 함께...




밥값은 저렴해서 좋은데...입에 그닥 맞지 않아 거의 같은 음식만 먹었다...4일동안이나...ㅋㅋㅋ


간혹 떨어지는 빗방울...신기하다..빗방울이 아주 조금 떨어졌다...원래는 왕창 쏟아져야 하는데 조금만 내려서 신기하다는 뜻이다..ㅋㅋㅋ

전통민속식당에서 이 쇼를 보면서 먹었다. 뷔페식인데 아~ 정말 입에 맞는 음식이 없어 괴로워 죽는 줄...

오해하지 마셔요. 말레이시아 음식이 맛이 없다는 의미가 아니라 제 입맛이 단조롭고 화학조미료에 길들여져 그렇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