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日本旅行)

하치죠지마

 일본의 하치조지마 라고 하는 섬이 있다. 하네다 공항에서 비행기로 한시간 가량 걸린다. 
 재밌는 점이 이섬이 도쿄에 속한다는...결론은 이 섬은 도쿄다..ㅎㅎ 한국 사람들도 제법 가는 것 같다. 한국어 푯말을 여기저기 볼 수 있었다.

 내가 머문 호텔이다. 밖에서 보면 고급스러워 보였지만 실내는 콘도를 연상케 한다.

우리는 처음이란 단어를 좋아하는것 같다. 새것과 의미가 같은...

그래서들 첫해를 보며 소원을 빌고 목표도 정하고 희망을 갖는것 같다.

사진을 좀더 많이 담을걸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장면이다. 일출만 생각했지

저 뒤로 볕을 널쳐 놓은 구름들이 끝없이 펼쳐진 장관을 이제사 알아보다니...

호텔의 위치가 상당히 좋았다. 음식 맛도 좋은 편이고  관광객들의 평도 좋다...태평양쪽 날씨라 일출을 많이 기대했지만...

그래도 저 정도라도 담을 수 있어 다행이었다.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날씨가 그리 좋지 못했다...


섬으로 관광을 떠나는 사람들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것 같다.

풍경을 보러 가거나 아님 낚시를 하러 가거나...




우리말에 불장난 하면 밤에 오줌 싼다고 하는데...일본에도 있을까?

 알로에란다...저렇게 생긴건 처음봤다...정말 알로에 맞나? 믿어야지..

낚시를 취미로 하는 사람이나 사진을 취미로 하는 사람이나 각자의 취미 생활을 하기 위해 열심히들 움직인다.

정말 파란하늘에 하얀구름들...이런 날씨는 속이 시원하게 뚫리는 그런 기분이 든다..

우리나라도 이런 구름을 보려면 가을이나 아님 비온 다음 날에나 볼수 있다.

하지만 일본은 이런 하늘이 자주 있는 듯 하다. 부럽다...

 쏟아진다...기가 막히다...

 이 섬의 가장 하이라이트인듯

 저기 활주로가 보인다..여름에 왔으면 얼마나 멋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엄청불어대는 바람에도 산꼭대기 위에서 꿋꿋하게 버틴다...무섭지도 않나? 

나는 엎드려 찍고 있었는데..ㅋㅋㅋ

 

'일본여행(日本旅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으로 출발  (2) 2014.01.05
지브리 미술관  (6) 2013.12.25
겨울에 가는 오키나와 3  (1) 2013.12.21
겨울에 가는 오키나와 2  (2) 2013.12.21
겨울에 가는 오키나와 1  (4) 2013.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