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国内旅行)

겨울연가 남이섬

겨울연가,  일본에선 겨울의소나타 ㅎㅎ 뭐 어쨌든 한류열풍은 계속 되는듯...많은 외국인들의 모습이 보인다.

우연히 출장가는길에 들려서 한시간 여유가 있어 혼자 가봤습니다. 남이섬을 듣기만 했지 처음 가보네요...ㅎㅎ 언덕 위에서 망원렌즈로 먼저 동태를 살피고...

들어가기로 결정!! 



저 둘이 배를 타러 들어가는 입구에 사이좋게 있네요...쌍쌍이~~

사람이든 생물이든, 무생물이든...짝이 있어야 보기 좋은듯...ㅎㅎ 



드뎌 배를 탑니다. 두근두근...촌스럽게...근데 뭔 국기들이 이리 많이 꽂혀있나? 만국박람회장이라고 해도 믿을듯...



마치 쇄빙선이라도 타는 듯 얼음을 헤쳐 갑니다. 



예전엔 어떡해 해서든 사람을 빼려 했지만 이젠 어떡해 해서든 사람을 넣어 찍으려고 하네요...ㅎㅎ 




나 갔다올께...쌍쌍아!!!



햇살은 따사로워 보이지만 바람도 세고 엄청 추웠음다...



배가 두종류인가 보네요....




드뎌 상륙직전...



어후~ 야 해...ㅎㅎ 멀리서 봤을땐 정말 사람인줄 알았는데...완전 속았네...



물이 엄청 맑아요... 근데 저물에 손끝만 다아도 거의 죽음일듯...



여기 넘 추워요...손비비고 허벅다리 살트고...내가 정말 미쳤어...추워죽겠는데 여긴 왜 들어와가지고...

역시 겨울은 잔인한 계절인듯...



얼어서 콧수염이 됐네...ㅎㅎ 구여워...



쏟아지는 햇살들이 싱그러운 느낌을 주네요...좋다...잠시나마 온기를 느껴봅니다.



2014년 시작입니다. 올해는 정말 게으르지 않고 부지런히 열심히 성심성의것 최선을 다해....찍으러 다니겠습니다.  정말?



아 너무 좋아...떠나기 싫어... 저 불구덩이에 엉덩이를 지지고 싶어라...



해학적이라고 해야하나? 




사람들의 다정하고 환한 미소가 보기 좋네요...앞모습도 뒷모습도...




여기도 쌍쌍이가 있네...



언제 이렇게 나란히 걸려있는것 처럼 사이가 좋아질까? 사이가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에 한장 담아봤습니다.



이것을 보니 밤의 남이섬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까? 다음엔 눈이 내리면 다시 오리라 마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의 특성을 가장 잘 나타내주는게 눈이 아닐까 싶어서...그때는 완전무장을 하고...



ㅎㅎ 나름 귀엽네요...




오늘이 뜨아의 외출입니다. 저 친구의 이름이 뜨아에요...



어떤가요? 귀엽지 않나요? 실은 마누라가 만들어 줬어요...제 블로그의 캐릭터로 선정했습니다.  

물속을 나와 세상을 바라보며 외친 한마디 "뜨아"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주세요...ㅎㅎ



장작에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가 낯익은 시골풍경처럼 느껴지네요...



빛 적당히 쳐들어오고...멀리 진사의 모습이 나의 모델이 되어주어...어느 정도는 만족스런 결과물로 나왔습니다. 좋네요..ㅎㅎ



뜨아~~ 뭥미? 



보통 너무 비대하거나 거대하면 징그러운데...귀엽고 좋네요...



아~ 이 나무 쳐다보며 걷다가 발라당 자빠졌네요...카메라 안깨지게 넘어졌는데 몸이 퍽 소리가 날정도로 심하게...

욱신욱신...아픈것도 아픈건데 땅 전체가 거의 빙판길이라 흙을 많이 뿌려놨네요...그래서 온몸이 흙투성이로 거의 그지꼴이 되었답니다. 

털리지도 않고 옷전체에 바짝 붙어 어쩔수없이 추운데 물로 씻어야 했던...




이 종을 치면 소원이 이루어지나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치네요. 

겨울연가가 중국으로도 진출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본인들은 거의 볼수없었고 거의가 중국인이었습니다.





빛바래게 찍었는데 잘놔와줬네요...하트를 애뜻하게 표현하고 싶어서...



눈이 좀 쏟아진 모습이면 상당히 이쁠것 같은 장소라 미지 찜했습니다. 



생각보다 섬이 크네요...



철길도 있고...좁지만 그 나름의 매력이 있군요.



한시간 동안 여기를 다 볼수 있다고 생각은 안했지만 반바퀴도 못본것 같아 섭섭한 마음으로 돌아갑니다.

아마도 다음을 위한 여운이겠죠...



'국내여행(国内旅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운서원- 파주  (6) 2014.02.05
춘천 소양강 처녀상 그리고 주변  (8) 2014.01.19
강촌, 구곡폭포  (2) 2014.01.16
전라도 고흥  (0) 2013.12.20
순천만  (6) 2013.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