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 솜씨(腕前)/오늘의 요리(料理)

오븐을 이용한 피자토스트 간식

오븐을 이용한 피자토스트 간식입니다.  


오븐을 이용하면 간단한 요리들이 제법많다는 사실...ㅎㅎ

식빵이 찌그러져 있어 보기엔 그렇지만 그래도 빵인데 먹어야죠...



올리브를 깨끗히 씻고...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그리고 제가 마늘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마늘 몇개도 함께 적당히 잘랐습니다. 

냄새걱정 안하셔도...오븐에서 구우면 냄새가 싹 빠집니다. ㅎㅎ 정말이에요...ㅋㅋㅋ


그리고 파프리카도 함께....



이렇게 잘라줍니다. 빨간색이라...사진에서도 식감이 확 도네요...



오븐 예열 시작!



그리고 케찹과 머스타드를 3대1의 비율로 섞습니다.



이렇게...아~ 케찹이 3의 비율입니다.



적당히 저렇게 발라줍니다. 



그리고 토핑처럼 잘라놓은 재료들을 빵위에 올려놓습니다. 



맛있게쬬? ㅋㅋㅋ 침흘러...



어때요? 제법 갖춰지기 시작해죠?



여기다 마늘을 올립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왕창 넣으세요..



바질 가루를 뿌려줍니다. 향을 좋게 하기 위해서 뿌리는 거에요...



마지막으로 치즈를 한장씩 올려주셔요...



오븐에 들어갈 준비 끝!



이쁘게 구워져서 나오렴...



대략10분 후 저런 모습이 되었네요. 피자처럼 쫘악 퍼진 모습으로...



꺼냈습니다. 잘 익었네요...ㅎㅎ 먹을거에요...말시키지 마셔요...ㅋㅋㅋ



간단하죠? 오븐만 있음 토스트는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네요...토핑재료는 무궁무진합니다. 콘을 넣는 것도 좋고 간혹 멸치도 넣기도 합니다.

ㅎㅎ 마늘에 멸치에...못 먹을것 같죠...의외로 맛있습니다. 다음엔 멸치를 넣어볼께요...아니 만들어 보세요...ㅎㅎㅎ